21FW Season off, up to 30%

Marimekko
Co-created with Wataru Tominaga

헤리티지와 미래의 만남. 재해석된 상징적인 디자인.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의 흥미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초대하여 Marimekko의 디자인 언어와 철학을 놀라운 새로운 요소로 자유롭게 재해석했습니다. 결과는 Marimekko Co-created입니다.

세 번째 캡슐은 패션 디자이너 와타루 토미나가(Wataru Tominaga)와 협업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의 작업은 절충적이고 젠더 유동적인 디자인 언어로 구별됩니다. Wataru는 2016년 Hyères*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모던하고 맥시멀리즘적인 Marimekko의 해석은 대담한 프린트와 색상에 또 다른 차원을 제공합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Lokki(갈매기) 패턴과 Unikko(양귀비) 패턴을 충돌시켰습니다.

*Hyères 국제 패션 사진 페스티벌

Marimekko의 유산을 현대 디자인 및 광범위한 문화적 참조와 병치시키면서 Wataru는 일상의 실용성과 재미있는 프린트 조합을 염두에 두고 스트릿웨어를 디자인했습니다. 신중하게 선별된 홈 셀렉션은 그의 생생한 디자인 스타일을 이어가며 전기적인 녹색 음영의 프린트 아이콘이 있는 식기와 직물을 제공합니다.

디자이너를 만나보세요.

와타루 토미나가는 일본 구마모토에서 태어나 현재 도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국제적 시야를 가진 Tominaga는 일본, 영국 및 핀란드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John Galliano, Eddie Peake 및 BLESS에서 실제 배치를 받았습니다. 2016년, Wataru는 Hyères에서 열린 제31회 국제 패션 사진 페스티벌에서 Grand Jury Première Vision Prize를 수상했으며, Palais de Tokyo, Le Pavillon Neuflize OBC, Paris의 레지던시 예술가였습니다. 그 후, 그는 Forbes 30 Under 30–Asia–The Arts 2018 목록에 이름을 올렸고 2020년에 첫 상업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